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19 Pro 10분 번개배송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19 Pro 10분 번개배송 상품구매


이 정도 고생했으면, Pro 시디키 주셔도 될거 아니요 | 2일 전 365 구매 후, 설치 했을땐 데스크탑 모드가 적용 되지 않아 고생하여, 2019를 구매 하였습니다.

windows 10 pro 를 상품으로 주신다고 하니, 덥썩 물지 않을 수가 없네요.

윈도우 설치시 2016키를 가지고 있다고 누른 탓에, 윈도우 초기화를 또 하게 만드네요. ( windows 10 home 정품 보유 , 노트북에서 지원 중인 윈도우 10 home 보유 )
: 설치시 자꾸 2016이 설치가 되네요…

괜찮습니다. windows 10 pro 를 준다는데, 이까짓 불편함은 감수해야죠

초기화 진행 중이므로, 설치 완료 및 정품 인증은 추가 수정 하겠습니다.

쿠팡의 오피스 365 구매와 경합시 오류가 생깁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음… 4번째 설치 하네요 ㅠㅠ

==========================================================
최종 완료 후, 후기 입니다.

2019 버젼이 2016 으로 설치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몇번을 지우고 재설치 했네요.

o15-ctrremove 검색하셔서, 한번 실행 해주시고, 윈도우 다시시작 하신 다음, 설치를 권장합니다.

첨부 된 사전 2번째 부터, 중간 중간 과정이며, 최종확인 때, 2016으로 뜨지만, 2019버젼으로 확인 했으며,

인증 된 내용도 첨부하였습니다.

※ 이 정도 고생했는데, Pro 시디키 좀 주세요!! ※

==========================================================


기존 오피스 잘 제거 후 설치하면 인증은 쉽게 이루워집 | 주문즉시 이메일로 설치방법 옵니다. 설치할때 기존 오피스 파일이 있거나, 원드라이브 설치되어 있거나, ms계정으로 로그인 되어있거나, 윈도우가 1909 버전으로 업데이트 안되어 있으면 오피스가 설치 안됩니다.
이런것을 모두 한다음 설치해야하는데 이런과정 마무리 안하고 진행한게 있어 컴퓨터 초기화만 2번이나 하고 3번째 설치시 성공했습니다. 다운받는데도 몇시간이나 소요되어 성공하는데 7시간(제 잘못으로 ㅋ) 이나 소요됨^^
초기 기존 파일 제거나 차분이 파일 다운받는걸 기다리면 설치는 쉬운데 성질이 급해서 많은시간 소요됐네요.
이거 말고는 정품 인증받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른데는 인증절차가 복잡하다고 하는데 여기서는 쉽다고 해서 여기서 구입했는데, 답변대로 여긴 인증받는 절차가 쉽고 간단합니다. 처음 기존 파일 제거 등만 잘하면 초보자도 설치하는데 어려움이 하나도 없습니다.


만족 | 좋은 점

1. 저렴한 가격. 타사 가격 정책과 비교해보지는 않았지만 1국밥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에는 충분히 만족
2. 제품 인증 잘 됨. 즉 제품의 신뢰성에 문제가 없음. 이 정도 가격의 제품 키의 출처가 궁금하기는 하지만…
3. 빠름. 조금 급하게 사야되서 3월 9일 새벽 1시 54분인가 55분인가 사서 1시 57분에 도착했음.

아쉬운 점
1. 제품 설명란에 명령 프롬포트로 정품 인증 확인하는 화면이 있는데 사용한 커맨드는 Office 정품 확인용 커맨드가 아니라 윈도우 정품 확인용 커맨드임… 동사 타제품 설명란과 동일한 자료를 사용한 거로 보이는데 Office 설명란에는 Office 정품 인증 자료를 보여주는 게 맞지 않나 싶음.
2. 설치 파일도 이메일로 같이 왔으면 참~ 편했을텐데… 네이버 블로그 한 번 거쳐서 다운받으니 살짝 불편했음

결론
만족함


설치가 쉽고 설명이 자세하다 | 올해 초에 쿠팡에서 오피스 구매했었는데,
평생 계정이고 5대까지 사용된다고 하더니 두달 정도 후에 마소에서 계정 만료되었다며 연장? 하라는 메세지가 오고 찜찜해서 계정 아웃하고 삭제했건만,

이곳에서 지시대로 2019받고 실행하니
과거 계정, 365버전으로 다시 설치 되네요.
무엇보다 기한 다되었다는 계정이 여전히 살아있는 것이 의문이긴한데.. 그냥 쓰려구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19 Pro 10분 번개배송, 오피스2019 Pro 10분 번개배송주문한지 30분도 안되어 바로 메일로 자세한 설치 방법과 인증키를 받고 즉시 설명데로 따라 했다니 쉽게 설치 완료 되었다. 정품이라 떳떳하게 사용하고 주변에 친구 동료들에게도 설명하고 설치방법을 안내하기도 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19 Pro 10분 번개배송 상품구매


The post 여성의류쇼핑몰순위: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19 Pro 10분 번개배송 고생했으면,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농촌알리미
: